13회차 수업에서는 고객관계관리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고 공부하도록 하겠습니다.
CRM의 정의와 특징, 목적등을 알아보고 실무 미용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사용하는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용경영컨설턴트협회 I http://cafe.daum.net/embc2010 I 건국대학교 향장미용과학연구소 I 공동브랜드
'미용경영 > 미용심리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건대 강의를 마치고 (0) | 2012.03.22 |
---|---|
14주차 뷰티서비스 산업의 발전 방향과 미래 (0) | 2011.12.03 |
13회차 두피관리 메뉴얼 (0) | 2011.11.15 |
12주차 고객의 태도평가 (0) | 2011.11.14 |
11주차 인터넷 마케팅 (0) | 2011.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