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주차 교육에서는 책에 있는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프린트 물이 꼭 필요합니다.
출력해서 자료 가지고 오시기 바랍니다.
이번시간에는 인터넷 마케팅의 정의와 카페, 블로그 등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공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용인이 앞으로 마케팅을 할때 꼭 필요로 할는 부분이라 생각되어 인터넷마케팅을 수업에 포함시켯습니다.
앞으로의 미용은 많이 변화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보건대 학생들이 주축이 되어 변화되는 미용에 한발더
앞장섰으면 합니다.
미용경영컨설턴트협의체 I http://cafe.daum.net/embc2010 I 건국대학교 향장미용과학연구소 I 공동브랜드
'미용경영 > 미용심리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13회차 두피관리 메뉴얼 (0) | 2011.11.15 |
---|---|
12주차 고객의 태도평가 (0) | 2011.11.14 |
10주차 필요충족판매 (0) | 2011.10.31 |
9회차 상다기법의 기초 (0) | 2011.10.24 |
7회차 상담이론 (0) | 2011.1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