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경영/미용심리학

12주차 고객의 태도평가

12주차에서는 고객의 태도에 대한 대처방안을 모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태도에는 수락, 회의, 무관심, 거절등의 4가지가 있습니다.

4가지로 나누어서 대처방법을 연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고객의 태도 평가.pptx

 

 

 

 

 

 

 

 

 

 

 

 

 

 

'미용경영 > 미용심리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13회차 CRM 고객관계관리   (0) 2011.11.26
13회차 두피관리 메뉴얼  (0) 2011.11.15
11주차 인터넷 마케팅  (0) 2011.11.06
10주차 필요충족판매  (0) 2011.10.31
9회차 상다기법의 기초  (0) 2011.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