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명철산 미용실 아이펠마르/광명미용실 아이펠마르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꼭 알아야 할 내용

아이펠마르 공동브랜드란 무엇일까요, 왜 우리는 공동브랜드를 하는걸까요?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데요, 광명점 양진모 원장이 간단하게 해석해서  풀어 드립니다.

 

(현)아이펠마르는

- 상호 협약 (10개점), 비 협약 (23개점)

상호 협약 지역( 광명(2), 난향, 구로, 도봉(2), 의정부, 마산, 이천, 월곶)

 

아이펠마르 공동브랜드가 갖는 의미

아이펠마르는 향장미용과학 연구소와 공동으로 개발한 미용실 공동브랜드입니다.

아파트, 주택지역의 수많은 중,소형 미용실을 그 지역의 특성에 맞게 차별화 시켜

지역 주민들의 기대 수준에 부응하게 개선, 변화시켜 주는 체감형 차세대 전문 미용실로

미용 사업자에게는 더 높은 수익 창출을 할수 있게 하고 지역주민들에게는 향상된

서비스 품질을 느낄 수 있게 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향장미용 뷰티전문점 아이펠마르는 개별 사업장 특성에 맞는 서비스 및 경영 표준화로 미용

경영인의 수익구조 개선과 역량강화를 통해 경쟁력을 갖춤으로 한국 뷰티산업의 발전과

미용문화 개선 및 미용인의 사회적 인식 변화를 위한 새로운 미래 지향적 모델입니다.

 

향장미용 이란?

화장품과 의학의 중간 개념으로써 생명공학(모발학, 면역학, 피부학, 유전공학등)을 중심으로 인체에서 일어나는 효과와 효능(노화방지, 손상회복, 미백, 세포활성)을 연구하는 학문.

아이펠마르는 향장미용학을 전공한 전문 미용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미용실과는 차별화되고 시스템화된 전문 미용실로 앞선 트랜드를 창조하고 최신 유행스타일을 시술하며, 모발 및 두피의 진단과 치료, 예방에 있어 전문화를 추구합니다.

 

아이펠마르란?

과거와 현재의 조화, 포스트모더니즘과 메탈의 조화를 선의 선명함으로 창조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독일의 아이펠 지역에는 오래된 수많은 크고 작은 분화구(Maar)가 있으며, 그 지역의 아름다움은 고요함과 청순함으로 표현되고 있다.

로고는 이러한 아름다움을 이차원으로 묘사하고자 하였으며, 그 결과 하얀 배경에 검은색 줄로 그 의미를 표현하였다.

 

8가지 핵심 성공인자 8-CSF(Critical Success Factor)

1. 차별화된 기술

2. 합리적인 가격

3. 미용서비스 예절

4. 고객관계관리 (단골고객관리)

5. 환경과 위생

6. 컴퓨터 프로그램 활용

7. 인터넷 활용 - 블로그

8. 미용 IT융합 - 포토샵, 일러스트를 이용한 홍보 및 마케팅, 미용분야에 활용

 

표준화 미용실로 차별화

스타일북, 고객시술차트, 표준화 서류, 명찰과 명함, 향장미용전문점 현판 등의 통일화.

 

전문화 미용실로 변화

상담 진단 시술 이라는 시스템 도입으로 전문화 미용실로 변화

모발의 손상도 및 두피 타입과 상태를 파악하고 고객에 맞는 스타일링 제안

 

다양한 교육기회 제공과 지원

단계별 역량 강화를 위해 분기별

프리미엄컷, 뒤러헤드스파, 스마트올림머리, 아이롱 볼륨매직, 경영, 컴퓨터 활용 교육실시

고객 만족을 위해 단계별 교육을 실시,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미용서비스 품질을 개선하여

손익을 증대 시킨다.

 

공동홍보 및 마케팅

인터넷 활용을 위해 블로그, 카페, 홈페이지를 만들어 컴퓨터 활용방법을 가르친다.

카페 공유를 통해 인터넷 홍보를 하고, 지역 상권에 맞는 전략적 협업을 지원한다.

미용 잡지 언론을 통한 샵 소개및 브랜드 홍보

한명이 아닌 단체가 활동을 하면 효과는 배가 된다.

 

공동브랜드 회원점 간의 인력공유

직원 문제를 같이 고민하고 해결한다.

인근 대학교 및 학원 연계하여 인력을 추천한다.

인력 공유 및 파견을 통한 인력 지원 가능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미용실 아이펠마르

www.eifelmaar.co.kr

Tel0 070-8778-9288

 

미용의 모든것을 만날 수 있는 곳 뷰티자인

www.beautyja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