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명철산 미용실 아이펠마르/광명미용실 아이펠마르

[스크랩]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미용실 2013년 헤어미용워크숍 `영업전략 스킬업` 실시 (2/4분기)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는 2013년 2/4분기 헤어미용워크숍을 건국대학교 향장미용과학연구소에서 실시, '미용실 객단가 증대를 위한 영업전략 스킬업' 과제로 헤어미용워크숍을 실시했다.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에서 실시하는 헤어미용워크숍은 전 회원점의 임직원이 참여하는 의무 교육 프로그램으로 지난 4년간 진행되어 왔으며, 공동교육 프로그램으로 정착되어 운영되고 있다. 이번 교육은 회원점 원장들이 직접 두피관리 전문성을 위한 발표 및 고객과 직원과의 접점 시뮬레이션 커리큘럼을 넣어 직원까지도 참여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국내 어떤 미용실 프랜차이즈에서도 찾아 볼 수 없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미용실 공동브랜드 헤어미용워크숍은 본사 교육팀과 건국대 향장미용과학연구소 교육팀에사도 어떠한 도움을 받지 않고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협의체 내에서 직접 커리큘럼을 짜고 런칭한 교육으로 진정한 미용인의 의한 행사였기에 그 의미가 크다 하겠다. 이번 헤어미용워크숍의 주관은 협의체 내 교육코디네이트인 오채은 원장(난향점 원정)이 주관하여 진행하였으며 성공적인 교육으로 평가되었다. 교육 내용은 한국 미용산업의 현주소와 미래 발전 방향을 제시하였고, 객단가 증대를 위한 영업전략으로 차별화된 제품전략을 위하 G20의 소개와 공동브랜드 회원점이 지켜야 하는 표준화(양진모 원장), 두피관리 차별화를 위한 피토스토리 사용법(오채은 원장)과 아이펠마르가 가지고 있는 뒤러헤드스파 교육(김재석 과장),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단골고객 관리를 위해 CRM 솔류션 사용법(아하소프트 강인웅 강사), 두피관리 제품에 대한 분석과 사용범위(일진코스메틱 전상구 상무) 등의 교육이 진행되었다.



매해 거듭되는 의무화된 본 헤어미용워크숍은 대한민국의 어떤 헤어미용 브랜드도 따라올 수 없는 교육프로그램으로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만이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유일의 교육과정이 되었다. 수 많은 미용실들과 시장에서 경쟁하여 이길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역량~! 아이펠마르에서는 이러한 역량을 가지기 위해 아이펠마르가 완성한 8-CSF를 핵심성공인자로 설정, 지속적이고 단계적인 교육을 수행헤 나가고 있다.



지역 중심의 차별화된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는 도시 인구 밀집지역에서 상담과 잔단, 시술의 표준화된 절차를 준수하여 고객으로 부터 인정받는 미용실 브랜드다. 즉, 아이펠마르는 미용과학을 실천하는 미용실로 인식, 헤어 미용실의 브랜드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 결과 아이펠마르 공동브랜드는 머리잘하는 미용실로 유명해진 이름이 알려진 브랜드 미용실이 되었다.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는 단계적 성장을 위한 전략적 시각을 가지고 있다. 구성원 모두가 관리회계적 사고로 무장되어 있으며, 고객을 위한 미용서비스 예절을 준수하고 있다. 매년 반복되는 성장 없는 미용실이 아니라 매년 50%씩 매출이 증대되는 미용실을 만들기 위해 변화와 혁신을 끊임없이 실천하고 있다.



머리잘하는 미용실 아이펠마르는 머리만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미용실이 아니라 차별화된 미용기술은 당연 월등하고 합리적인 이해가능한 가격과 단골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영업을 실천하고, 환경과 위생을 준수하는 미용실로 알려져 있다. 아이펠마르는 매 분기마다 실시하는 헤어미용워크숍을 통해 전문화된 실천적 교육을 공유하여 고객에게 더 좋은 미용서비스를 제공하고 더 좋은 미용서비스 품질을 개선하여 지역에서 최고로 사랑받는 신뢰있는 미용실이 될 것이다.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인터넷으로 예약이 가능한 미용실  

www.eifelmaar.co.kr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미용실 아이펠마르

www.eifelmaar.co.kr

Tel0 070-8778-9288


 

 

 

출처 : 아이펠마르 아카데미
글쓴이 : 아이펠마르 원글보기
메모 :